UPDATE : 2022-08-19 10:50 (금)
정연송 미남크루즈 대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사장 임명
정연송 미남크루즈 대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사장 임명
  • 해양레저관광팀
  • 승인 2022.07.25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거제시 산하의 공공기관인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제5대 사장에 정연송 미남크루즈 대표이사가 임명됐다.

경남 거제시(시장 박종우)는 지난 22일자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제5대 사장에 정연송 미남크루즈 대표이사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정연송 신임사장의 임기는 7월 25일부터 3년간이다. 정 사장은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를 대표하고 공사의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정 사장은 미남크루즈 대표, 수산업협동조합장 및 민선8기 인수위원회 위원장으로서의 활동을 토대로 한 경영능력을 바탕으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의 고강도 혁신과 수익사업 영역 확장을 주도할 것으로 평가된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이날 임명식에서 “정연송 신임 사장이 그간 쌓아온 역량을 공사의 경영위기를 극복하고 책임경영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힘써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 신임사장은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우수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거제지역의 공공시설 관리를 비롯하여, 거제시의 해양관광시설 조성·관리 및 관광상품 개발 등의 활동을 통하여 거제시민에게는 생활편의를 제공하고, 거제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해양관광휴양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의 유·무형의 이익을 효율적으로 창출하기 위하여 2012년 1월 1일에 설립된 지방공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