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8 18:20 (일)
한진해운, 美서 ‘고객서비스 우수 선사상’ 수상
한진해운, 美서 ‘고객서비스 우수 선사상’ 수상
  • 김기만
  • 승인 2004.06.1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해운 정부일 아틀란타 지점장(좌측에서 3번째)이 '고객서비스 우수 선사상'을 수여 받고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마린 다이제스트 뉴스 사’의 화주 투표에서 선정
한진해운의 세계적인 서비스 우수성 재확인



한진해운(대표 최원표·www.hanjin.com)이 미국의 해운 유력지인 마린 다이제스트 카고 비즈니스 뉴스(Marine Digest Cargo Business News) 사로부터 ‘고객서비스 우수 선사’로 선정 수상했다.

'마린 다이제스트 뉴스'는 최근호(5월)에서 2003년 1200여 화주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우수 서비스 선사로 한진해운, 머스크-시랜드, 케이라인(K-Line), 에이피엘(APL), 엔와이케이(NYK)가 선정됐고 조지아 주 사바나에서 개최된 제3회 China Conference에서 수상식을 거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마린 다이제스트 카고 비즈니스 뉴스(Marine Digest Cargo Business News/www.marinedigest.com)지는 1922년 설립,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해상 운송, 터미널, 내륙운송 등을 취급하는 미 태평양 지역의 대표적인 해운 항만물류 전문지이다.

수상식에 참석한 한진해운 정부일 아틀란타 지점장은 “한진해운의 서비스 우수성을 많은 고객들로부터 다시 한번 입증 받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진해운은 현재 미국 화물 운송부문에서 세계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지난 4월 미국 JOC 발표), 올해 오웬스 코닝사로부터 2회 연속 ‘최우수 종합물류 회사’로 선정 수상(3월), 미국 롱비치 상공회의소로부터 ‘롱비치 지역 공헌도 높은 선사’로 수상(5월) 하는 등 세계 주요 고객 및 기관으로부터 우수한 서비스를 입증 받고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다시 한번 국제 경쟁력과 한국해운의 신뢰도를 높이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