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7 17:13 (토)
UPA, 청렴·인권 표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UPA, 청렴·인권 표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항만산업팀
  • 승인 2019.08.30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울산항만공사
제공 울산항만공사

 

울산항만공사(UPA, 사장 고상환)는 26일 UPA 10층 사장실에서 임직원이 참여한 ‘청렴·인권 표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고, 청렴과 인권존중에 대해 우수한 표어를 제출한 직원들에게 시상을 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청렴·인권 표어 공모전’은 지난달 22일부터 이번달 2일까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했고 청렴표어 73점, 인권표어 74점이 접수되어  청렴표어의 경우 대상 1점, 우수 1점, 장려 3점, 인권표어의 경우 대상 1점, 우수 3점, 장려 4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청렴 표어 대상작으로는 “아무렴! 청렴!”이 선정되었는데, 공직자로서 청렴은 당연한 가치이자 필수적인 신념임을 나타내주었으며, 인권표어 대상작으로는 “차이는 인정합니다. 차별은 거절합니다.”가 선정되어 상호존중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해주었다.

아울러, 본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입상작은 UPA 윤리경영 브랜드화를 위해 청렴로고 제작 및 인권존중계단 조성에 활용하여 임직원 및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청렴과 상호존중의 가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환기할 수 있도록 활용할 계획이다.
 
UPA 고상환 사장은 “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청렴·인권표어 공모전을 통해 다시 한 번 청렴 및 인권존중의 가치를 되새겨보고 상호존중하고 배려하는 조직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