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바다지킴이, 해양경찰 노래를 만들어 주세요
든든한 바다지킴이, 해양경찰 노래를 만들어 주세요
  • 해양안전팀
  • 승인 2019.04.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경찰청은 '해양경찰 노래'를 대국민 공모을 실시한다. 공모기간은 이달 10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이가. 결과는 6월 말 해양경찰청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한다.

대상(1명)에게는 300만원, 최우수상과 우수상 각 1명에게는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이 주어진다. 장려상 2명에게는 각 50만원이 수여된다.

참가자격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가능하고, 개인이나 팀당 2곡 이내이어야 한다. 공모분야는 동요, 발라드, 랩, 전자음악, 클래식, 대중가요 등 다양하다.

공모주제는 해양경찰을 소재로 제작된 미발표 순수 음원(자유주제)으로, 해양경찰의 역할 및 국민을 위한 희생봉사의 마음을 적극 반영하면 된다.

응모는 지원신청서, 완곡 음원 및 악보 제출 등으로 진행하면 된다. 출품작품은 본인의 순수 창작물(편곡음악 출품 불가)으로 저작권 등록, 저작권 신탁관리단체 등에도 신탁되지 않은 작품(발표 및 타 공모전 출품 이력도 없어야 함)이어야 한다.

접수방법은 온라인(kcgpr@hanmail.net)이나 우편접수(인천광역시 연수구 해돋이로 130(송도동 3-8) 대변인실) 중 가능하며 지원신청서, 완곡음원, 악보 제출 등을 제출하면 된다. 문의는 해양경찰청 대변인(032)835-2412(2513)).

해양경찰청 관계자는 "희망자에 대해 해양경찰에 대한 이해를 돕는 자료제공 및 팸투어도 추진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