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19 10:28 (화)
평택항 고객종합지원센터 개소…이용문의 및 불편사항 접수
평택항 고객종합지원센터 개소…이용문의 및 불편사항 접수
  • 항만산업팀
  • 승인 2019.01.17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17일 평택항 마린센터 1층에서 고객의 항만 이용 편의를 제고하기 위한 ‘평택항 고객종합지원센터(이하 고객지원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고객지원센터는 다양한 고객 문의에 대한 일괄 안내 및 항만 이용 불편사항 해결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항만을 조성하고, 기업 유치, 물동량 창출 등 항만 활성화를 위해 이날 문을 열었다.

경기평택항만공사와 경기도, 평택시, 평택지방해양수산청, 황해경제자유구역청 등 평택항 유관기관과 부두운영사 등 민간기업과의 상호 협력을 통해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재승 본부장은 축사에서 “지난해 평택항은 항만 유관기관과 민간기업 모두의 노력으로 사상 최대 컨테이너 물동량 68만TEU를 달성했다. 올해 고객 여러분이 더욱 편리하게 항만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관련 문의 및 불편사항에 대한 단일 접수 창구를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 불편사항 청취와 함께 기업의 니즈, 불합리한 규제의 발굴 및 개선 통한 선제적 고객서비스로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항만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객문의 및 불편사항은 방문, 또는 전화(031-686-0625), 이메일(onestop@gppc.or.kr) 통해 경기평택항만공사가 접수하며 해당 내용은 사안별로 유관기관 또는 공사 내 각 팀에 전달하여 처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