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7 17:13 (토)
경기평택항만공사 지역사회 공헌 인정...대상 받아
경기평택항만공사 지역사회 공헌 인정...대상 받아
  • 김미득
  • 승인 2012.12.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대상' 수상
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최홍철)는 ‘2012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하는 아름다운 동행대상은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아름다운 동행을 만들어 나가는데 공헌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수여되는 상이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올 한해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과 상생·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펼치며 지역주민과 항만근로자, 이용자의 문화·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에 동행 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산·학·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2차에 걸친 엄격한 공적 심사를 통해 결정됐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지난 10월 지역주민과 항만 근로자 등 700여명이 함께 즐기는 무료 평택항 음악회를 개최해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 항만 인근에 의료지원시설이 없어 불편함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과 이용자들의 불편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기 위해 무료 이동 건강검진을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저소득 다문화가정 등 지역소외계층을 초청해 무료 항만체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올 초부터 지금까지 600여명이 다녀갔다.

최홍철 사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성장, 발전하는 평택항이 되는데 적극 추진해왔다.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했을 뿐인데 이런 좋은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2013년에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항만공사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