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8 18:20 (일)
싸이버로지텍 활발한 대외영업 추진
싸이버로지텍 활발한 대외영업 추진
  • 김기만
  • 승인 2005.03.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물류 IT 전문기업인 싸이버로지텍(www.cyberlogitec.com, 대표 김종태)이 활발한 대외영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를 위해 3월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TOC 2005 ASIA 컨퍼런스 및 전시회에 참가했다.

TOC (Terminal Operations Conference and exhibition)는 항만물류와 관련된 모든 산업의 업체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매년 구주, 미주, 아주 지역에서 기간을 달리해 3차례 개최된다.

TOC는 업계에서 영업지원력 및 홍보 효과가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으며 항만산업과 관련된 물류, IT, 중장비 등 업체들이 매년 고정적으로 참가하고 있다.

싸이버로지텍은 이번 2005년 아주권 행사에 창사 후 처음으로 참가하여 터미널 관련 자체 개발 솔루션인 CY-PORT와 CY-ODCY를 소개했다.

항만 자동화 및 전산화의 필요성을 절감하면서도, 고비용에 부담을 가지고 있던 중소 항만 운영자들은,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기능적이며 효율적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싸이버로지텍의 CY-PORT 와 CY-ODCY에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이를 통해 싸이버로지텍은 업계의 후발주자로서 제품 인지도 대비 다소 낮았던 회사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신선한 기업 이미지를 대외에 각인하는 성과를 얻었다.

싸이버로지텍은 이번 행사를 통해 파악한 각국 중소항만의 전산 재구축 수요 및 전산 시스템 미도입 해외 항만의 IT화 수요를 적극 활용, 인천, 평택, 감천, 감만, 광양 등 국내항만 운영 시스템의 구축, 운영 경험을 토대로 고객의 눈높이와 니즈를 만족시키는 철저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해외시장에 진출해 각국에 CY-PORT와 CY-ODCY를 구축하기 위한 교두보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