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7 17:13 (토)
해양경찰 홍보대사 배우 이덕화, 총경에서 경무관으로 승진
해양경찰 홍보대사 배우 이덕화, 총경에서 경무관으로 승진
  • 해양안전팀
  • 승인 2024.03.17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해양경찰청
제공 해양경찰청

 

해양경찰 홍보대사인 배우 이덕화가 총경에서 경무관으로 승진했다. 

해양경찰청(청장 김종욱)은 지난 13일 인천 해양경찰 전용부두(인천 중구 소재)에서 김종욱 청장, 이덕화, 최송현, 백성현, 임도형, 거제소년소녀합창단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대사의 승진임용식 및 재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촉식에서는 거제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2017년 이후 7년간 꾸준히 해양경찰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해양경찰을 국민께 알리는데 앞장서 온 이덕화 배우의 승진임용식(총경→경무관)이 있었다.

홍보대사 임명 후 해양경찰에 대한 큰 관심과 홍보 활동에 기여한 배우 최송현, 백성현, 양정원, 가수 임도형, 거제소년소녀합창단에 대해서도 재위촉식을 거행했다.

특히, 이번 홍보대사의 승진임용식과 재위촉식은 해양경찰 최일선에서 큰 역할을 담당하는 경비함정에서 거행되어 그 의미가 어느 때보다 남달랐다.

경비함정에 직접 승선하여 함정 생활을 겪어보고, 경비함정에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장비들을 직접 보고 체험하면서 해양경찰의 임무에 대하여 더욱 많이 알게 되는 시간을 가졌다.

실제로 불법외국어선 단속 시 사용하는 다양한 장비와 함정근무자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안전 장비들에 관해 설명을 들으며 해양경찰을 한 단계 더 이해하는 자리가 되었다.

김종욱 청장은 “이덕화 홍보대사의 승진을 축하드리며, 최송현, 백성현, 양정원, 임도형, 거제소년소녀합창단 홍보대사님들과의 재위촉에서도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언제나 해양경찰을 더 많이 홍보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