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8 18:20 (일)
SK해운 중국 상해사무소 개설
SK해운 중국 상해사무소 개설
  • 김기만
  • 승인 2006.05.1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해운(대표 이정화)이 중국 상하이에 사무소를 개설했다.

이정화 사장 등 임직원 30여명이 모인 가운데 최근 개소식을 거행한 SK해운 상해사무소는 앞으로 중국지역 거점으로서 독자 생존 기반을 구축하고 벌크선 영업을 중심으로 한 사업확장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자춤과 중국식 고사 등 중국 전통식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이날 행사에는 SK㈜ 중국본부 화학본부장인 민완규 상무를 비롯한 관계사 임원들도 참석해 축하를 보냈으며, 상해사무소 직원들을 격려했다.

개소식에 이어 이정화 사장은 상해사무소 Global Staff을 대상으로 직접 영어로 SKMS를 강의한데 이어 SK해운 임원과 영국, 일본, 싱가포르 현지법인장 및 상해사무소장이 참여한 가운데 '글로벌전략회의'를 가졌다.

이번 회의에서는 각 글로벌 거점별 2nd To-be Model을 발표하고, 각 거점별 Resource와 Capability를 본사와 Align시킬 수 있는 방안 및 전략수행의 효과성을 제고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SK해운의 글로벌전략회의는 올해를 시작으로 향후 연 1회 정기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며, 최근 2년간 현지법인이 달성한 경영실적 못지 않은 성과를 향후에도 꾸준히 이룩하고 확대할 수 있도록 국제적 경험과 노하우를 한데 모으는 최고전략회의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