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8 18:20 (일)
팬스타, 오사카크루즈·호텔·셔틀버스 연계 '올인원 패키지' 판매
팬스타, 오사카크루즈·호텔·셔틀버스 연계 '올인원 패키지' 판매
  • 부산취재팀
  • 승인 2024.01.1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스타드림호(팬스타 제공)
팬스타드림호(팬스타 제공)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팬스타그룹이 부산~오사카크루즈에 호텔과 셔틀버스를 연계한 올인원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팬스타그룹은 부산~오사카크루즈 ‘오사카크루즈셔틀텔’을 개발하고 16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오사카크루즈셔틀텔은 2만2000톤급 팬스타드림호를 이용한 크루즈상품에 오사카 현지 호텔 숙박, 여객터미널과 호텔 간 셔틀버스까지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크루즈 운임과 호텔 숙박비, 선내 식사, 유류할증료, 출국세, 셔틀버스까지 모두 포함한 요금이 오사카 왕복 항공권(50만~60만원대)보다 저렴하다. 일요일이나 화요일 부산에서 출발하는 4박5일 일정 상품은 30만원대 초반(스탠다드룸 기준), 목요일에 출발하는 5박6일 일정 상품은 30만원대 후반(스탠다드룸 기준)부터 시작한다.

상품에 포함된 오사카 현지 호텔은 4곳으로 모두 도심에 있어 도보로 시내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오사카크루즈에 투입되는 팬스타드림호는 선체의 흔들림과 진동을 최소화하는 스테빌라이저가 장착돼 배멀미 염려가 거의 없고 선내에 식당과 마사지실, 노래방, 카페, 사우나, 면세점, 편의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팬스타 관계자는 "오사카 크루즈에 오르면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여유있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크루즈셔틀텔 상품은 불경기로 주머니가 얇아진 사람들이 적은 부담으로 오사카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