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04 06:33 (월)
최종일 세방 대표, ‘우리 수산물 소비·어촌휴가 장려’ 챌린지 동참
최종일 세방 대표, ‘우리 수산물 소비·어촌휴가 장려’ 챌린지 동참
  • 항만산업팀
  • 승인 2023.12.0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세방
제공 세방

 

종합물류기업 세방 최종일 대표가 KB손해보험 김기환 대표의 추천을 받아 ‘우리 수산물 소비·어촌휴가 장려’ 챌린지에 동참했다.

‘우리 수산물 소비·어촌휴가 장려’ 챌린지는 7월 국회와 해양수산부의 공동 제안으로 시작된 릴레이 챌린지로, 우리 수산물 소비를 장려하고 어촌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종일 세방 대표는 “세방의 대다수의 사업장이 전국 주요 항만에 위치해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 등 오랜 기간 어촌 경제와 상생 협력을 이어온 만큼, 세방 임직원 모두 이번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촌 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세방은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 사업(‘희망스위치 ON’) △연말 임직원 연탄 배달 봉사 △임직원 벼룩시장을 통한 지역사회 기부 △취약계층 장학금 지원 △지역사회 생태계 보호 활동(토종어류 치어 방생)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종일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제주도 대표 물류기업인 제이비엘의 남경엽 대표이사와 PDCT(평택당진중앙부두)의 이현호 대표를 추천했다.

한편, 세방은 수출입 컨테이너와 벌크화물, 중량물의 하역, 운송, 보관, 3PL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종합물류기업이다. 전국 13개 항만에 거점을 두고 전통적인 물류 사업인 항만하역, 보관, 운송, 중량물 프로젝트 사업에서 라스트 마일 운송, 온라인 물류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방은 세방그룹의 모기업으로서 세계 최고의 축전지 제조업체인 세방전지를 비롯한 세방산업 등 제조업자회사, 세방익스프레스, 성진실업, 에스비앤엘, 부산신항다목적터미널, 세방광양국제물류 등 38개 계열회사를 보유해 방대한 물류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