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7 17:13 (토)
한국선원복지고용센터, 선원과 함께하는 '국가대표 선원 사진 그림 공모전' 시상
한국선원복지고용센터, 선원과 함께하는 '국가대표 선원 사진 그림 공모전' 시상
  • 부산취재팀
  • 승인 2023.11.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한국선원복지고용센터
제공 한국선원복지고용센터

 

한국선원복지고용센터(이사장 정태길)는 '국가대표 선원 사진 그림 공모전 시상식'을 지난 16일 한국선원센터에서 개최했다.

선원직업 인지도 이해 및 관심을 유도하려는 취지로 일반인과 선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공모전은 한국선원복지고용센터에서 개최한 첫 행사에도 불구하고 많은 작품들이 접수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공모전의 수상작은 구성원 간 화합 및 협력, 선원직과 관련된 것을 표현한 작품들로 합목적성, 독창성, 완성도 등의 기준에 따라 외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 3점, 최우수상 3점, 우수상 6점, 장려상 17점 총 29점(사진 10점, 그림 19점)이 선정됐다.

대상 100만원, 최우수상 70만원을 비롯해 상금과 상장이 전달됐다. 수상자들은 전시되어 있는 작품을 감상하며 수상의 기쁨과 공모전 본연의 의미를 깊이 새겼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 작품은 센터 소식지에 게재될 뿐만 아니라 각종 해양수산 관련 행사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정태길 이사장은 "공모전에 참여해 준 모든 분들의 관심과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선원직 인식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