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7 17:13 (토)
울산항 개항 60주년 기념 ‘제7회 항만안전 콘퍼런스’ 개최
울산항 개항 60주년 기념 ‘제7회 항만안전 콘퍼런스’ 개최
  • 항만산업팀
  • 승인 2023.11.0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항만공사(UPA, 사장 김재균)는 8일 롯데호텔 울산 크리스탈 볼룸에서 울산항 개항 60주년 기념‘제7회 항만안전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울산항 유관기관 및 업·단체로 구성된 '울산항 해양안전벨트'가 주최하고 UPA가 주관하는 올해 콘퍼런스는 울산항 개항 60주년을 맞이해 현 울산항의 위상과 가치를 공유하는 기념행사와 함께 진행되며, 지역 및 항만 관계자 25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개항 60주년 기념행사에 이어 본격 진행되는 콘퍼런스는 오전 △울산항 지역경제(산업) 기여효과 연구 등 2개, 오후 △기후위기 대비 항만안전 강화 추진 등 5개의 세션으로 구성되었으며, 울산연구원, 해양수산부, 항만안전연구소, 부경대학교, 해사위험물검사원 등에서 발표자로 나선다.

콘퍼런스는 유튜브(울산항항만안전컨퍼런스로 검색)를 통해 실시간으로도 중계되며, 항만안전 신기술 박람회 부스 운영 등의 부대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콘퍼런스에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무료로 등록하면 된다.

UPA 김재균 사장은 “울산항이 그간 걸어온 60년의 성공적인 세월을 기념하고 미래 안전한 울산항 조성에 다양한 정보와 네트워크를 공유하는 자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공 울산항만공사
제공 울산항만공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