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8:06 (금)
울산해경 정책자문위, 장학금 전달 및 위촉식 가져
울산해경 정책자문위, 장학금 전달 및 위촉식 가져
  • 해양안전팀
  • 승인 2023.02.16 0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해양경찰서(서장 신주철) 정책자문위원회(위원장 한정호)는 15일 오후 울산해경과 함께 평소 바다안전에 도움을 준 어업인과 민간해양구조대, 해양자율방제대, 흰수리 드론수색대원의 자녀 6명에 대해 장학금(총 300만원) 전달과 함께 자문위원 2명을 새롭게 위촉했다고 밝혔다. 

울산해양경찰서 정책자문위원회(이하 정책위)는 2013년부터 해양경찰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적 제언 뿐 아니라, 해양경찰 봉사활동 지원, 공상경찰관 위문 등 해양경찰에 대한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위촉된 ▲김창환(현대미포조선 상무) ▲서정민(S-OIL 상무이사) 자문위원 2명은 앞으로 해양경찰의 경비안전·해양치안 분야에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장학금 수혜 혜택을 받은 최서은(울산외고 2년) 학생은 "해양경찰을 도와 해양구조 활동에 앞장서는 아빠가 존경스럽고, 이번 장학금은 성실히 학업에 매진하라는 의미로 알고 더 열심히 공부하겠다"고 말했다

울산해경서 신주철 서장은 “사고현장에서 민간분야의 도움이 큰 힘이 되고 있으나, 그간 고마움에 비해 지원이 미흡했다”며, “이번 장학금 수여가 민간해양구조대 등 바다가족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라고, 정책위 위원들의 후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