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6 18:06 (금)
(사)전국해운노조협의회, 모범조합원 표창 및 장학금 전달
(사)전국해운노조협의회, 모범조합원 표창 및 장학금 전달
  • 해운산업팀
  • 승인 2022.12.1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국해운노동조합협의회(의장 김두영 SK해운노조 위원장)는 12월 15일 오전 11시 부산 중구에 위치한 코모도호텔(2층 희락정)에서 '모범 조합원 시상식과 조합원 자녀 장학금' 행사를 개최했다.

협의회는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에 매년 '해기전승의 밤' 행사를 진행하여 왔으나, 검역 강화 조치로 그동안 행사를 진행하지 못해 왔다. 올해에는 거리두기해제 완화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행사로 이를 대체하며 간략하게 마련하게 되었다.

협의회 윤인규 수석부회장은 인삿말을 통해 "올해 송년의 밤을 이번 행사로 대체하여 마련했다"면서, "올 한해 고생하신 조합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행복이 가득하시길 빈다"고 말했다.

협의회 측은 이번 행사가 대한민국 해운 발전에 공로가 있는 모범 조합원에 대한 시상과 학업 성적이 우수한 조합원 자녀에 대한 장학금 전달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협의회가 주관하고 있는 '2022년 PHOTO & SHORT FORM' 공모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 PHOTO 분야의 대상인 해양수산부장관상은 고려해운 소속 이*재, SHORT FORM 분야의 대상인 부산지방해양수산청장상은 김*진이 영예를 안았다.(수상자 명단은 비공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