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18:29 (금)
다음달부터 제주지역 여객선 주중 최대 50% 할인
다음달부터 제주지역 여객선 주중 최대 50% 할인
  • 해사신문
  • 승인 2017.11.30 0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객선 할인이용권 '바다로' 운영
연안여객선 신규수요를 창출하고 연안 해운 및 섬 여행 활성화를 위한 전용 할인권인 ‘바다로’ 이용권이 운영된다.

제주특별자치도에 따르면 해양수산부의 ‘바다로’ 시행에 따라 겨울철인 올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만 28세 이하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바다로 이용권(9900원)을 구매한 사람에게 육지와 제주를 오가는 여객선 목포, 완도, 부산 등에 대해 이용기간 중 횟수에 제한 없이 운임을 주중 50% 등 할인한다.

다만, 이용기간 중 설 명절 특별교통대책기간인 내년 2월 14일부터 18일까지는 제외된다.

특히, 제주지역에서는 ‘바다로’ 이용권을 구매하여 제주도를 방문하는 분에 대해 김만덕 기념관, 제주해녀 박물관, 서귀포천문과학문화관 등 일부 관광지에 대한 무료 입장 또는 할인을 제공한다.

‘바다로’ 이용권은 12월 1일부터 인터넷 홈페이지 ‘가보고 싶은 섬’(http://island.haewoon.co.kr/)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여객선 이용하려는 분은 우선 ‘바다로’ 이용권 구입 후 할인 적용된 승선권을 별도 구입하면 된다.

제주자치도 김선우 해운항만물류과장은 “'바다로' 시행으로 청년층 등에게 제주관광 만족도를 제고하고 우리나라 도서 지역 곳곳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여객선에 대한 인식 개선이 전 연령층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