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06-18 18:59 (금)
헴펠그룹, 선박 방오도료의 정점 'Hempaguard MaX System' 출시
헴펠그룹, 선박 방오도료의 정점 'Hempaguard MaX System' 출시
  • 해운산업팀
  • 승인 2021.06.0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해양환경 규제가 강화되면서 해양오염을 방지할 수 있는 선박용 도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헴펠코리아의 방오도료인 Hempaguard series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해운업계는 환경적인 규제(IMO 2020 황산화물 규제 및 2050 GHG 규제)로 인해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이에 따라 선박의 운항 효율성이 그 어느때 보다 중요한 시점이다.

선박/중방식 도료전문 제조업체인 (주)헴펠코리아는 해양 부유생물의 부착을 방지하여 연료 효율을 높이고, 유해성분을 줄여 해양오염을 방지할 수 있는 실리콘 타입 방오도료인 Hempaguard series를 최적의 솔루션으로 제안하고 있다.

Hempaguard series는 헴펠그룹의 ActiGuard® 기술을 적용한 효율적인 방오도료로, 일반 SPC 방오도료와는 다르게 실리콘을 적용하여 방오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매끄러운 표면 구현 및 마찰 저항의 감소로 인해 운항 중 해양 부유생물의 부착 방지 및 선박의 운항 효율이 대폭 증가되어 연료비 절감효과로 이어진다.

2013년 출시된 Hempaguard X7은 출시 8년만에 2000척 이상의 적용 실적을 기록하며, 선박 운용의 효율성과 뛰어난 방오성능을 입증했다.

헴펠그룹은 이러한 효율성의 새로운 정점을 찍은 최상급 선체 방오도료인 Hempaguard MaX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혁신적인 3회 도장 시스템으로 시공 기간 단축은 물론, 업계 최고의 연비 효율 솔루션을 제공한다.

헴펠의 획기적인 Hempaguard MaX 시스템은 아래에 첨부된 동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empaguard MaX의 놀라운 성능을 동영상으로 확인하세요

한편, Hempaguard X7에 대한 관련기사 링크를 누르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헴펠그룹 'Hempaguard X7' 적용 선박 2000척 돌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