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01-21 09:13 (목)
해양환경공단, 상반기 직원 35명 공개채용 실시
해양환경공단, 상반기 직원 35명 공개채용 실시
  • 해양환경팀
  • 승인 2021.01.1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박승기)은 2021년 상반기 직원 공개채용을 실시하며 1월 19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학력, 나이, 성별 등 차별적 요소를 배제하기 위한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실시한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 기반 AI 면접과 인성검사 등 일부 전형을 비대면으로 실시한다.

채용규모는 총 35명으로, 직군별 모집 인원 및 분야는 일반직 10명(재무회계, 해양환경교육, 미세플라스틱, 토목, 건축, 정보화), 기술직 14명(선박항해, 선박기관), 별정직 2명(해양환경 이동교실 차량운전), 공무직 9명(청소미화, 시설관리, 경비)이다.

원서접수는 채용접수 온라인 사이트(http://withkoem.kr)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채용인원 및 지원자격 등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koem.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승기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필기시험과 면접시험 고사장에 대한 소독실시, 발열 의심자에 대비한 별도 고사장 마련, 안전관리 담당인력 배치 등 정부의 방역지침을 적극 이행하면서 안전하고 공정하게 채용절차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