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8-10 11:56 (월)
국제해상물류 실무과정 온라인으로 교육 실시
국제해상물류 실무과정 온라인으로 교육 실시
  • 물류산업팀
  • 승인 2020.07.1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IFFA-올윈에듀, 업무협약 체결
제공 한국국제물류협회
제공 한국국제물류협회

 

한국국제물류협회(회장 김병진)는 온라인컨텐츠 제작 및 교육실시 전문기업인 올윈에듀(대표이사 김기상)와 지난 7월 7일 올윈에듀 회의실에서 '국제물류 및 무역산업 직무교육 온라인 콘텐츠 공동개발 및 교육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우수교육기관 및 혁신기업으로 인증받은 전문 온라인 콘텐츠기업 올윈에듀는 지난 2008년 설립되어 2011년 고용노동부 원격평생교육시설 인정, 2018년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인증 및 주요 고객사 6000개 등 우수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온라인 교육 전문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협회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과 집체행사 및 교육의 온라인화를 원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적극 수용하고 교육 참여자들의 안전을 도모하기 위해 기존 오프라인 교육을 콘텐츠화하여 집체교육을 대체할 계획이다. 협회 회원사의 경우 온라인 교육 참여시 혜택(교육비 할인, 기타 온라인 과정 수강시 할인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올윈에듀는 법정필수 교육인 장애인 인식개선교육, 성희롱 예방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직장내 괴롭힘 금지 교육, 산업안전보건교육 등을 영화형태로 제작, 제공하고 있어 청취가 편할뿐 아니라 협회 회원사의 경우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협회는 "‘국제해상물류 실무능력 향상과정’을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하는 첫 번째 교육과정으로 선정하여 향후 9월경 제작이 완료되면 회원사 및 무역업체 등에 공개할 계획이며, 별도 사이트를 통해 교육 수강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