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8 17:18 (수)
상상인 아트로핏(주) 부산 해운대에 사무소 개소
상상인 아트로핏(주) 부산 해운대에 사무소 개소
  • 조선산업팀
  • 승인 2020.05.25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스와 오일 온쇼어(On-shore) 및 오프쇼어(Off-shore) 분야에서 고객에게 특화된 컨설팅을 제공하는 상상인 아트로핏(주) 사무소가 부산 해운대에 개소한다.

상상인 아트로핏(주)은 5월 26일 오후 4시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센텀IS타워 402호에서 개소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본 행사인 1부와 만찬인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상상인 아트로핏은 상상인 인더스트리(주)와 아트로핏(주)이 상생을 바탕으로 성장을 목표로 새롭게 시작하는 업체로, 온쇼어와 오프쇼어(Gas & Oil)에 특화된 EPCC(Engineering, Procurement, Construction, Commissioning) 및 프로젝트 컨설팅, 선급인증 컨설팅을 중점으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상상인은 IT, 금융, 중공업 등을 주력으로 영위하는 그룹으로, 조선소 자동화 설비, 선박 신조/개조, LNG 연료 탱크에 주력하는 '선박기계'와 글로벌 해상크레인 전문업체인 '인더스트리'를 산하에 거느리고 있다.

아트로핏은 신조 및 개조 선박 건조감리, On/Offshore & Retrofit 및 컨설팅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보스와 선박 신조 및 개조 설계 외 GAS 관련 Retrofit Engineering 업체인 '씨스타', 선박 건조, 수리, 개조 및 시운전을 주로 하는 KNC ENG㈜ 등이 소속되어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상상인과 아트로핏이 힘을 합쳐서 해양수도 부산에서 고객에게 특화된 솔루션을 바탕으로 조선 관련 기술 영업은 물론 Engineering 이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