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23:57 (목)
경기평택항만공사, 코로나19 위기 극복 선행 '눈길'
경기평택항만공사, 코로나19 위기 극복 선행 '눈길'
  • 항만산업팀
  • 승인 2020.05.20 15: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물품기부 및 헌혈 캠페인 실시
평택시청 마스크 및 방역 용품 전달
평택시청 마스크 및 방역 용품 전달

 

경기평택항만공사의 코로나19로 인한 위기극복 및 지역사회 활력 제고를 위한 기부 활동 및 헌혈 캠페인 등 잇따른 선행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공사(사장 문학진)는 먼저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에 걸쳐 평택시 안중출장소를 방문해 기저귀와 젖병세정제,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 생활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지원물품은 평택행복나눔본부로 전달되어 기저귀와 젖병세정제는 영유아 복지시설, 마스크와 손소독제는 독거노인 등 지원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보내질 예정이다.

또한 20일에는 평택항 마린센터 주차장에서 공사 주관으로 ‘사랑의 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헌혈 인구가 감소하고 감염자 치료 등으로 인한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마련했다.

헌혈 캠페인에는 공사 임직원은 물론 마린센터 입주기업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하며 진행됐다. 헌혈을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헌혈기록카드 작성 후 충분한 상담 이후 헌혈을 실시하고, 충분한 휴식으로 마무리 됐다.

코로나19 사태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공사는 지역사회 취약계층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기부활동과 헌혈운동 외에도 무료 이동진료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는 계획이다.

장정환 사업개발본부장은 기부 물품 전달식에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인만큼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지역사회 맞춤 지원책 마련을 통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헌혈 캠페인 동참
헌혈 캠페인 동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천성권 2020-09-11 06:12:34
이렇게 직원분들께서 도와주시는 덕분에 이런 힘든상황에서도 희망이 있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시간이 나면 헌혈 하러가서 많은 분들께 힘이되드리고 싶습니다. 모두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