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23:57 (목)
해양경찰청, 일반직공무원 17명 채용…26일까지 접수
해양경찰청, 일반직공무원 17명 채용…26일까지 접수
  • 해양안전팀
  • 승인 2020.02.13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경찰청은 국민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미래 해양  발전과 조직 역량을 강화하는데 주춧돌이 될 전문성을 갖춘 우수인재 17명을 채용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4차 산업 첨단기술을 활용한 해양경찰로 발돋움하기 위한 첨단기술 및 혁신, 조직・인사 관리 등 분야별 전문성을 갖춘 우수인재를 선발하는데 목적이 있다.

모집 분야로는 5급 상당 연구관 임기제 1명, 5급 임기제 1명, 6급 임기제 8명, 7급 임기제 4명, 9급 임기제 3명이다.

이번 채용에서 선발된 우수 인재는 해양경찰청(본청) 및 해양경찰연구센터에서 더 안전하게 국민을 지키기 위한 해양경찰 발전의 혁신적인 업무를 수행하는데 역량을 펼치게 된다.

원서접수는 오는 2월 26일까지 등기우편 또는 직접 방문(해양경찰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소재)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을 거쳐 4월 중에 발표할 예정이며, 채용분야별 자격요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양경찰청(www.kcg.go.kr) 및 나라일터(www.gojobs.go.kr), 해양경찰 채용 누리집(gosi.kcg.go.kr)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양경찰청 백학선 교육담당관은 “4차 산업 첨단기술을 활용한 해양안전의 미래 발전에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며 “미래의 기반이 될 우수 인재를 선발하여 조직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