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16:04 (금)
KIMST, 해양수산 창업·사업화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KIMST, 해양수산 창업·사업화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해양정책팀
  • 승인 2020.01.28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원장 조승환, 이하 KIMST)은 ‘2020년도 해양수산 창업·사업화 지원사업 설명회’를 1월 30일과 1월 31일에 부산 아스티호텔 및 서울 엘타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0년에는 해양수산분야 창업·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해양수산 기술거래·사업화, △해양산업 수요기반 기술개발사업(사업화 R&D), △해양수산 창업·투자 지원사업, △해양수산 기술인증·평가 등 4개 분야 총 22개 프로그램이 추진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기업 편의를 위해 KIMST에서 추진하는 기업지원 사업 전체를 대상으로 통합적으로 진행되며, 예비창업자와 창업기업, 중소·벤처기업 등 해양수산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참석할 수 있다.

특히, 설명회 현장에서 별도의 상담테이블을 마련해 해양수산 창업사업화 지원사업 참여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에 대한 1:1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KIMST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해양수산 예비창업자, 창업기업 발굴 및 육성에 적극 힘쓸 계획”이라며, “해양신산업을 미래성장 동력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업설명회 공고문 및 설명회 자료는 KIMST 홈페이지 공지사항(www.kimst.r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