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8-06 14:39 (목)
LSFO 선박 연료유 공급 설명회 부산서 개최
LSFO 선박 연료유 공급 설명회 부산서 개최
  • 부산취재팀
  • 승인 2020.01.16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SA(한국해운조합·이사장 임병규)과 한국선주협회(회장 정태순)이 오는 17일, 부산 관정빌딩 회의실에서 “LSFO 선박연료유 공급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본 설명회는 지난 15일 서울 지역에서 설명회가 성황리에 개최됨에 따라, 부산지역의 해운선사들을 대상으로 IMO 2020 시행과 관련한 저유황유 공급현황 및 공급절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KSA 및 선주협회, 국내 정유사(현대오일뱅크(주), SK에너지(주)) 등이 참석하여 국내 저유황유 관련 정보 제공 및 질의응답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부산지역 설명회에서는 남해지역에서 LSFO를 주력으로 공급하고 있는 SK에너지(주), 현대오일뱅크(주)의 품질(기술)팀 관계자가 참석하여 LSFO 생산 공정, 제품 상세스펙, 출하계획 등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며, 이와 관련된 선사들의 의견 및 질의를 현장에서 수렴, 즉각적인 답변을 제공할 전망이다.

이어, KSA의 석유류 공급사업 안내 및 공급 절차, 만에너지솔루션즈코리아(주) 김철환 팀장의 황함유량 0.5% 연료유 공급과 사용가이드 소개, KR 및 서베이 업체, KSA 용역업체 등의 LSFO 선박 연료유 관련 토론도 진행된다.

설명회는 17일 부산 중앙동 관정빌딩 28층 회의실에서 13시 30분부터 진행될 예정으로, 참석을 원하는 해운선사 담당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