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6 17:10 (화)
해양환경공단, 사회적경제기업 지원…구매박람회 개최
해양환경공단, 사회적경제기업 지원…구매박람회 개최
  • 해양환경팀
  • 승인 2019.07.01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박승기)은 지난 6월 27일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인식 강화와 판로지원을 위한 ‘2019년 사회적경제기업 구매 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구매 박람회는 해양환경공단과 (사)신나는조합이 공동 주최하고 11개 분야 우수 사회적경제기업과 한국어촌어항공단,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해양생물자원관 등 4개기관이 공동으로 참여했다.

행사는 중앙자활센터 안미현 팀장의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인식증진 강의를 시작으로, 공단 홍보관에 마련된 홍보부스에서 공단 직원 및 해양수산분야 4개 기관과 13개 우수 사회적기업의 1:1구매상담 및 제품 홍보 마케팅이 이뤄졌다.

행사에 참석한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기업 인증을 취득하고, 판로 개척을 고민하던 중에 해양환경공단 초청으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감사드린다.“며 참여 소감을 말했다.

박승기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은 “이번 구매박람회를 통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에 대한 우수성이 공공부문 소비자에게 널리 알려지길 기대하며, 향후에도 공단은 사회적경제기업의 매출 증대와 판로 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지난해부터 사회적경제기업 구매박람회를 개최하여 사회적 경제기업들의 판로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