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8 11:22 (목)
케이엘넷, '미래 해운항만 물류포럼' 오는 28일 개최
케이엘넷, '미래 해운항만 물류포럼' 오는 28일 개최
  • 항만산업팀
  • 승인 2019.05.1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류 IT 전문기업인 (주)케이엘넷(대표이사 강범구)이 주관하는 '미래 해운항만 물류포럼'이 오는 28일 오전 7시 30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2층 에메랄드룸)에서 열린다.

'미래 해운항만 물류포럼(Future Maritime & Port Logistics Forum)'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글로벌 해운항만물류의 생태계 변화를 예측하고 대응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번 행사가 8번째이다.

케이엘넷과 이재균 한국해양대 석좌교수가 주관하는 이번 포럼은 한국해양수산개발원과 한국선주협회, 한국항만물류협회가 후원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김태유 서울대 산업공학과 교수가 '4차 산업혁명과 패권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김 교수는 이날 발표를 통해 세계 물류시장에서 IT기술개발의 변화와 이에 대한 대응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행사를 주관한 케이엘넷 강범구 대표이사는 "전문가를 초청하여 글로벌 물류 변화를 내다보고,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이번 포럼에 해운항만물류를 대표하는 기업과 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행사 참가 문의와 사전 신청은 케이엘넷 eBiz사업팀(02-2175-9324, emptyeyes@klnet.co.kr)로 하면 된다.

한편, 케이엘넷은 해운항만물류 정보화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4000여 물류기업에 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