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23:57 (목)
한진 이하넥스몰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 오픈
한진 이하넥스몰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 오픈
  • 물류산업팀
  • 승인 2019.01.2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물류기업 한진의 해외상품 구매대행 온라인쇼핑몰 이하넥스몰은 샤오미 정품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이하넥스몰(www.ehanexmall.com)은 한진에서 제공하는 배송대행 서비스인 이하넥스에서 다년간의 노하우를 축적해 해외쇼핑에 대한 강한 요구는 있지만 배송대행 과정이 어려운 고객들을 대상으로 손쉽게 해외직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해외상품 구매대행 온라인쇼핑몰이다.

이하넥스몰은 주로 미주상품위주의 라인업을 소개하고 있으나, 최근 중국발 물량 증가 및 샤오미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하여 현지의 wholesaler와 직접 계약을 통해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를 개설하게 되었다.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는 샤오미 생태계의 정품만을 안전하게 구매대행하는 것은 물론 구입후 즉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220V 케이블 또는 변환 어댑터 제공과 판매하는 제품의 소모품도 지속 공급하고 구입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하넥스몰 내 샤오미 전문관인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의 공식 오픈일은 21일이나 오픈전 사전판매형태로 4차에 걸쳐 인기상품을 선착순 판매한 결과 매회 품절을 기록하였으며 특히 로봇청소기 1세대 판매의 경우 다수의 접속자가 한번에 몰려 그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이하넥스몰에서는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최근 가장 수요가 높은 공기청정기 제품 Mi Air S2 제품을 한정수량 10만9천원(배송비 포함)에 특별판매하며, 전용필터 3종의 경우 세트구입 할인 및 3개월 교체시기 방문시 추가할인 쿠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픈 당일 샤오미 제품 구입시, 합산금액대 별로 마일리지도 제공한다. 아울러  실내에서 간단히 걸으며 운동할 수 있는 워킹패드 등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꾸준히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몰은 한진만의 글로벌 물류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분들의 소비패턴을 반영한 다양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편익과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