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16:04 (금)
창간32주년축하메시지/ 한국해양진흥공사 황호선 사장
창간32주년축하메시지/ 한국해양진흥공사 황호선 사장
  • 해사신문
  • 승인 2018.11.01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해사 및 물류 분야의 대표 언론지인 한국해사신문의 창간 3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울러 해양산업 및 해사인을 대변하며 국내 해양산업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해 온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운과 물류업은 우리나라 경제성장을 견인하고 수출입 물동량의 99%를 책임지는 핵심 산업으로 오늘날 대한민국을 경제대국으로 발전시키는 원동력이었습니다.

최근 해운산업은 글로벌 정기선사의 재편과 4차 산업혁명, 해양환경 규제가 강화되는 등 대내외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경쟁은 날로 심화되고 있습니다.
우리 해양산업 역시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게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고 미래 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성장기반 확보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시기에 해사언론의 선봉자로서, 대한민국의 해양산업이 가야할 방향을 보여주고 통찰을 제시해주는 해사신문의 역할은 더욱 부각되고 있습니다.

해사신문이 앞으로도 정론직필로 산업에 대한 신속한 정보 전달과 해운, 물류업계의 대변인으로서 역할을 다해주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한국해양진흥공사 역시 장기적 불황을 겪고 있는 해운업에 다시금 활력을 불어넣고 국가경쟁력의 초석인 해양산업이 글로벌 시장의 높은 파고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해사신문의 창간 32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