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23:57 (목)
여수광양항만공사 창립 7주년 기념식 개최
여수광양항만공사 창립 7주년 기념식 개최
  • 항만산업팀
  • 승인 2018.08.1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방희석, 이하 공사)는 17일 월드마린센터 2층 국제회의장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7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공사는 이날 그동안의 성과를 돌아보며 새로운 발전을 다지는 계기로 삼고자 기념식을 검소하고 내실있게 치렀다고 설명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공사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획조정실 이병홍 차장, 항만개발팀 심인섭 차장, 가치경영팀 허철 대리, 항만운영팀 박춘호 청원경찰이 사장 표창을 수여 받았다.

또한 광양항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은파해운 이창배 대표이사, 고려해운 최재영 과장, 케이엘넷 임승현 과장, 여수광양항만관리 박형래 반장이 각각 사장 상을 받았다.

이와 함께 여숙광양항만관리 김안나 팀장은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을 통한 고용 안정을, 광양항 배후단지 입주기업인 에이치에이엠(주)은 지역인재 고용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한 공로로 사장 표창을 받았다.

공사는 기념식 이후 임직원을 비롯해 월드마린센터 입주사 임직원들과 화합 오찬을 나누기도 했다.

특히 이날 광주전남혈액원과 협업으로 혈액 수급이 어려운 하절기 응급 혈액 확보를 위해 실시한 ‘사랑의 헌혈행사’에는 공사 직원들과 사옥 입주기업 등 항만 관계자 50여명이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