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16:04 (금)
해양소년단연맹, '아라마린페스티벌' 성료
해양소년단연맹, '아라마린페스티벌' 성료
  • 해양레저관광팀
  • 승인 2018.07.19 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해양소년단연맹(총재 정호섭)은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아라뱃길 김포터미널에서 ‘2018 아라마린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김포시와 인천시 서구·계양구가 주최하고, ㈜워터웨이플러스, 한국해양소년단연맹, 경기도세일링연맹이 주관하였으며,  K-water가 후원했다.

해양소년단연맹이 진행한 SUP 및 카약대회에는 약 200여명이 참가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경기는 SUP 200m, 1km, 2km, 3km, 4km, 6km 등으로 다양했고, 카약은 6km 부문만 치렀다.

2인승 카약 종목에서는 가족, 친구, 동호회 등 많은 시민들이 참가해 추억을 남기기도 했다. 대회 뿐만 아니라 7일에는 SUP 제자리돌기, 8일에는 1:1형식으로 진행되는 꼬리잡기인 이벤트 경기도 진행되었다. 입상한 선수들에게는 부문별로 상금이 지급되었다.

해양레저대회 이외에도 수변 문화광장에서 열리는 음악콘서트와 문화체험, 지역민들이 직접 판매하는 로컬오픈마켓과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자선바자회 등 여러 가지 부스들도 운영되었으며, 푸드트럭, 먹거리 장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18 아라마린페스티벌’은 매년 시민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해양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더 발전해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 또한 작년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앞으로도 가족, 연인 등 많은 시민들이 방문하여 아라마린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