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19 10:28 (화)
평택항 글로벌 물류세미나 개최…12일 프레스센터
평택항 글로벌 물류세미나 개최…12일 프레스센터
  • 항만산업팀
  • 승인 2018.06.11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 대응방안 강연 마련

국내외 선사 및 화주, 포워더(국제물류주선업체)가 한자리에 모인다.

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황태현)는 오는 12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선사, 화주, 포워더 매칭 및 4차 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전략 마련을 위해 ‘2018 평택항 글로벌 물류 환경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외 선사·화주, 포워더 등 항만물류업계 관계자 약 100여명이 참석하며 평택항 이용이점 및 향후 발전계획 등 글로벌 물류 경쟁력 등을 소개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 항만산업의 미래를 주제로 한 전문가(박서기 IT혁신연구소 소장) 초청강연이 마련되어 있다.

이 자리에서 선사, 화주, 포워더 간 상호 매칭을 통해 기업경영의 경쟁력 제고와 물류 활성화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또한 4차 산업혁명 등 변화하는 환경변화 속에서 항만산업의 미래를 전망하고 평택항을 글로벌 항만으로 조성하기 위한 청사진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공유할 계획이다.

경기평택항만공사 황태현 사장은 “물류 산업은 국가발전의 근간으로 4차 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글로벌 물류 환경 속에서 미래 성장 모델을 지속 발굴해 나가고, 국내외 선사·화주·포워더 간 상호 매칭을 통해 평택항 물동량을 창출하고 미래 발전방향을 논의해 평택항이 변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만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세미나 참석등록 및 자세한 문의는 경기평택항만공사 전략기획팀(031-686-063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