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6 17:10 (화)
UPS, 한국 5개 도시 서비스 향상…인천공항 창고도 확장
UPS, 한국 5개 도시 서비스 향상…인천공항 창고도 확장
  • 물류산업팀
  • 승인 2018.05.2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특송기업인 UPS는 인천공항 창고 확장과 더불어 한국 내 5개 도시의 서비스를 향상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서비스 향상을 통해 UPS는 고객들의 수출입 기회를 더욱 효율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서 시장 접근 속도가 성공의 중요한 요인이 됨에 따라 UPS는 일부 지역 서비스를 향상했다.

서비스가 향상된 경산(295개), 광주(1,002개), 울산(627개), 전주 및 익산(186개)의 특정 우편번호 지역 기업들은 아시아, 유럽, 미국 등 주요 시장 수출 발송물에 대해 1일 빠른 배송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또한 UPS는 인천국제공항의 창고를 확장하여 고객들에게 더 넓은 화물 보관 공간을 제공하고 증가하는 무역 수요를 지원한다. 이번에 새롭게 확장된 시설은 770제곱 미터로 이전보다 3배 큰 규모이다.

UPS 코리아 박효종 사장은 “한국은 2017년 기준 세계에서 여섯 번째로 큰 수출국으로, 15.8%의 높은 무역 성장을 기록했다”라며, “국내외로 거래되고 있는 물량이 증가 추세임을 볼 때, UPS의 이번 서비스 향상은 시장으로의 빠른 접근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업들이 자사의 엔드투엔드(end-to-end) 솔루션을 활용하여 더욱 향상된 통제권, 유연성, 가시성을 가지고 글로벌 공급망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울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UPS의 창고 확장을 통해 하이테크, 유통, 제조 산업의 기업들은 항공 수출입 화물의 장기 보관 및 통합 관리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가의 제품들을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보관 및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UPS의 Flex Global View™ 솔루션은 화물 배송 및 주요 이정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더욱 효과적으로 공급망을 관리할 수 있다.

이번 UPS의 서비스 향상 및 시설 확장은 한국 내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해외 시장은 물론, 통합 스마트 물류 네트워크와의 연결성 향상을 통해 성장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UPS의 오랜 노력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을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