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5 17:32 (목)
목포해양대, 해운CEO클럽 장학금 수여식 개최
목포해양대, 해운CEO클럽 장학금 수여식 개최
  • 해운산업팀
  • 승인 2018.04.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해양대학교(총장 박성현)는 4월 16일 대학본부 2층 회의실에서 목포해양대학교해운CEO클럽(회장 한석호, 26기 항해) 장학증서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은 예비 해양인으로서 품행이 단정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하여 타의 귀감이 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발한 것으로 국제해사수송과학부 4학년 김지원 학생 등 10명의 학생이 선정되었다.

목포해양대학교해운CEO클럽 회원인 홍석민(34기 항해) (주)이마린 대표이사가 수여식 행사에 참석하여 장학생들에게 100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수여하였다.

박성현 총장은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많은 도움을 주시는 해운CEO클럽 회원들과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홍석민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장학생 여러분도 졸업 후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이어 전달하는 선배가 되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홍석민 대표는 “해운CEO클럽 회원들의 뜻을 모아 전달해드리는 만큼 의미 있는 곳에 장학금을 사용하기를 바라며 여러분들을 지원해주신 회원분들의 고마움을 잊지 않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장학금을 수여한 목포해양대학교해운CEO클럽은 목포해양대를 졸업한 해운선사CEO들이 회원으로 있으며, 26기 (주)허브캠코리아 한석호 대표이사가 회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