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23:57 (목)
한진, 이하넥스 고객 초청 행사 개최
한진, 이하넥스 고객 초청 행사 개최
  • 해사신문
  • 승인 2017.08.0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해외 배송대행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는 8월 1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 중구 소재의 한진빌딩에서 ‘이하넥스 Summer Night! 직구신공 에피소드’라는 이름으로 개최된다. 행사 참여는 11일까지 이하넥스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진의 해외 배송대행서비스인 이하넥스는 미국, 영국, 일본 등 5개국 8개 지역의 해외 거점을 비롯하여 국내 물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한 보다 신속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진 이하넥스사업부 임직원이 직접 진행하게 될 본 행사는 해외 물류센터 및 지역별 특화서비스, 통관 관련정보 및 주의사항 안내, 이하넥스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프로그램 소개 등 해외직구를 위한 정보제공으로 1부가 구성된다.

2부 행사에서는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쇼핑팁, 직구상식, 이하넥스 프로모션 및 제휴혜택 소개와 함께 참석자 전원에게 이하넥스 포인트가 증정되며 경품추첨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해외직구 규모는 16억3000만달러(약 1조9200억원)로 2015년 보다 7% 증가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해외직구 대상국은 미국이 65%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나 2013년 75% 대비 점차 축소되고 있으며, 유럽은 같은 기간 7%에서 15%로 증가하였다. 국가별 직구시장은 다변화되고 있으며 국내 물가 상승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해외직구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한진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구현을 위해 고객분들의 고견을 직접 듣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한 여름밤 신선한 해외쇼핑 정보와 함께 즐거운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진 이하넥스는 해외상품 다량 구매 고객 및 해외상품 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이하넥스 P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량 구매 및 사업자 고객 전용 CRM 프로그램을 구축하였으며, 사업자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채널과 함께 해외 주요 배대지(배송대행지역)에 위치한 한진 물류센터의 최대 20일 무료 보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