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0 13:39 (토)
게시판
게시판
  • 해사신문
  • 승인 2004.12.08 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해항 비전 심포지엄
강원도와 동해시, 한국해운물류학회 공동으로 16∼17일 2일간 동해시 뉴동해관광호텔 신라홀에서 ‘21세기 동해항의 비전과 물류거점화 전략’을 주제로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강무현 해양수산부 차관의 ‘동북아물류중심국가 건설과 환동해권 개발계획’을 주제로 한 기조발표와 함께 관련 전문가들의 연구발표와 종합토론으로 진행된다.

여수 농·수 특산물 대축제
여수시는 서울지역 도시민을 상대로 농·수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 판매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2일까지 10일간 영등포 롯데백화점에서 농·수 특산물 65개품목을 선보인다.

동해해양환경 변화 심포지엄
국립수산과학원 동해수산연구소 자원환경팀은 변화하는 동해 해양환경 연구방향을 정하고 학-연간의 공동연구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국내외 전문가를 초청, 10일 오후 1시부터 강릉대학교에서 동해 해양환경 변화 학연 공동 심포지엄을 열어 동해 해양환경 특성을 규명하고, 최근 연구 동향을 발표 및 토론을 실시한다.

생태계 전문가 초청 세미나
한국해양연구원 해양기후·환경연구본부는 프랑스의 전문가를 초청해 9일 한국해양연구원 국제회의실에서 지중해 소용돌이와 생태계에 관련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선박화재안전 연구 보고회
해양수산부는 한국해양연구원에 의뢰한 선박화재안전을 위한 방화설비 등에 대한 연구결과의 최종 보고회를 9일 해양부 14층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