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17:14 (목)
KL-Net, 환태평양 국제 물류전시회 참가
KL-Net, 환태평양 국제 물류전시회 참가
  • 김기만
  • 승인 2004.06.30 0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물류정보통신주식회사(대표 박정천,KL-Net)은 6월29일과 30일 양일간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리는 환태평양 국제 물류전시회에 참가해 국내외 항만관계자들을 대상으로 ATOMS(컨테이너터미널운영정보시스템) 등 다양한 해운물류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로 제2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매년 환태평양 주요항만에서 개최하는 항만물류 전문전시회로, 올해는 우리나라 부산에서 열린다. 30개 국제항만, 컨테이너터미널, 컨테이너터미널 기계 및 장비, 복합운송서비스 업체와 행사 협찬사 등이 참가하여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또한 전시회와 함께 진행되는 국제회의에는 항만물류 및 철도운송분야 업.단체 관계자와 전문가 등 200여명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표로 참석해 환태평양 지역에서의 물류항만 발전방향에 대해 활발한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국내외 항만물류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하는 이번 행사에서 KL-Net은 ATOMS(컨테이너터미널운영 정보시스템), PORT-MIS(항만운영정보시스템), G-TOMS(일반부두운영정보시스템), PLISM(항만물류 정보통합시스템) 등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해운물류솔루션을 해외시장에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