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9 08:58 (금)
한국해운협회, 해병대장학재단에 3000만원 전달
한국해운협회, 해병대장학재단에 3000만원 전달
  • 해운산업팀
  • 승인 2023.04.2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줄 왼쪽부터 고려해운 박정석 회장, 김계환 해병대사령관, 한국해운협회 정태순 회장, 이상훈 해병대전우회 중앙회 총재
앞줄 왼쪽부터 고려해운 박정석 회장, 김계환 해병대사령관, 한국해운협회 정태순 회장, 이상훈 해병대전우회 중앙회 총재

 

한국해운협회와 재단법인 바다의품은 4월 25일 해병대사령부에서 주최한 간담회에 참석하여 김계환 해병대사령관과 환담을 나누고, 다 같은 바다가족이라는 인식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다.

작년 한 해 근무 중 순직한 해병대 장병들의 유족에게 바다의품이 위로금을 전달한 것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해병대사령부에서 주최한 이날 간담회에는 한국해운협회 정태순 회장을 비롯하여 고려해운 박정석 회장, 팬오션 안중호 사장, 바다의품 이동해 이사, 정우영 감사, 황영섭 감사가 참석했다.

이날 김계환 해병대사령관은 “해운업계가 우리 해병대를 바다가족으로 같은 품에 안아주어 감사하다”며 사의를 표했다. 

해운협회 회장이자 바다의품 이사장인 정태순 회장은 “해병대사령부 초청에 감사드리며 각자 맡은 바 임무는 다를지라도 우리는 같은 바다가족으로 서로 돕고 협력해 나가야 한다”며, 해병의 수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정 회장은 이어 “해병대뿐만이 아니라 해군, 해경, 해운, 수산 등 모든 종류의 바다산업 종사자가 다 같은 한 가족이라는 인식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바다에 대한 대국민적 인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한국해운협회는 해병대 발전을 위해 헌신한 해병대 유자녀 등의 학업 정진을 위해 설립된 해병대 덕산장학재단에 3000만원을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