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18:29 (금)
한국해양진흥공사, 중소선사 대표들 만나 목소리 들었다
한국해양진흥공사, 중소선사 대표들 만나 목소리 들었다
  • 해운산업팀
  • 승인 2023.03.2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양수 공사 사장이 중소선사 관계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 한국해양진흥공사)
김양수 공사 사장이 중소선사 관계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 한국해양진흥공사)

 

한국해양진흥공사(사장 김양수)가 중소선사의 현장 애로 사항에 대한 목소리를 듣고,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국해양진흥공사는 국내 중소선사 CEO를 대상으로 28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찾아가는 중소선사 CEO 간담회(이하 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공사의 중소선사를 위한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이를 향후 사업계획에 반영하기 위하여 개최된 행사다. 

또한, 중대재해처벌법에 대한 중소선사 대응 방안을 논의하기 위하여 외부전문가(김앤장 이상협 변호사) 특강을 듣는 자리도 함께 마련했다. 
 
특히 중소선사 특별지원 프로그램, 경영 안정화 지원 프로그램, 정책지원사업 등 중소선사를 위해 공사가 진행 중인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했고, 참석한 중소선사 CEO들은 다양한 의견 및 애로사항을 공사 측으로 전달했다.

 공사 김양수 사장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해운산업 현장의 고충과 의견을 청취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면서 “간담회를 통해 전달하여 주신 고견을 적극 반영하여 중소선사를 위한 프로그램을 더욱 다양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