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18:29 (금)
씨월드고속훼리 이혁영 회장, 목포시에 3000만원 기탁
씨월드고속훼리 이혁영 회장, 목포시에 3000만원 기탁
  • 해양레저관광팀
  • 승인 2023.01.17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월드고속훼리(주)는 이혁영 회장이 1월 17일 오후 2시 10분 목포시청을 방문해 사랑의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혁영 회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고물가, 고금리의 어려운 상황속에서 생활고에 시달리며 몸과 마음이 지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온정의 성금을 전달했다.

이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를 딛고 생계를 회복하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소외계층이 체감하는 경제적 어려움은 우리가 느끼는 것보다 몇 배는 더 클 것이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봉사와 나눔의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의 행복의 원천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씨월드고속훼리(주)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목포시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목포대학교∙목포해양대 발전 기금을 비롯하여 사랑의 물품 전달과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등 사회적 책임 경영 강화를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상생하며 성장하고 있다. 

작년 6월에는 우크라이나 전쟁 피난 고려인을 초청한 특별한 여행 ‘사랑실은 제주도 드림투어’를 진행하여 고려인들에게 큰 감동을 주기도 했다.

편, 씨월드고속훼리(주)는 진도와 제주를 잇는 90분의 기적! 산타모니카호를 취항하여 진도와 제주를 최단거리·최단시간으로 운항하고 있으며, 목포-제주 대형카페리선 2척, 화물선 1척, 우수영-제주 쾌속선 1척을 운영 중으로 지난 2021년도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종합우수선사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