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18 11:22 (목)
KR, 제28회 ISO 정기 세미나 성료…5개사 우수인증 감사패
KR, 제28회 ISO 정기 세미나 성료…5개사 우수인증 감사패
  • 부산취재팀
  • 승인 2022.10.2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선급(KR, 회장 이형철)은 부산역에 위치한 라마다 호텔에서 19일 제28회 ISO 정기 세미나를 개최하고 고객들과 정보 교류의 장을 가졌다고 밝혔다. 

ISO 정기 세미나는 KR 고객들의 지속가능경영 전략 수립을 돕고, 최신 산업 이슈에 대한 점검과 전문가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

올해는 기업이 직면한 유가 변동 및 환율 리스크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대외경제정책연구원 전문가를 초청하여 ‘거시경제 동향 및 전망 정보’ 발표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해운‧조선산업 동향과 중대재해처벌법의 효과적 대응을 위한 산업안전보건 리스크 관리에 대한 실무적 접근방법에 대해 KR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참석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ISO 인증 활동을 우수하게 오랜기간 유지 중인 ㈜동화엔텍, SK해운(주), (유)신일정밀, 장금상선(주), 케이엘씨에스엠(주) (가나다순)에 우수인증기업 감사패도 전달하였다.

KR 류창열 신성장사업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KR은 최근 해사업계 관심이 큰 중대재해처벌법 대응과 ESG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ISO 45001 안전보건 경영시스템 도입과 인증을 적극 지원하고,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ESG 경영진단평가 및 진단보고서를 준비하는 등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인증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KR은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수년간 쌓은 선박검사 기술력과 전문 인증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