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08:19 (금)
태웅로직스, 인재육성프로그램 'TaeSLA' 2기 성료
태웅로직스, 인재육성프로그램 'TaeSLA' 2기 성료
  • 물류산업팀
  • 승인 2022.10.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물류 서비스 전문 기업 태웅로직스(대표이사 한재동)가 회사의 관리자 후보생 교육 아카데미 ‘TaeSLA (Taewoong Special Leader’s Academy)’ 2기 교육이 성공적으로 종료됐다고 밝혔다.

TaeSLA는 태웅로직스가 차세대 리더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한 교육 과정으로, 이번 2기는 태웅로직스 및 계열사 우수 인재 6명을 대상으로 2월부터 약 26주간 진행됐다.

TaeSLA 프로그램은 경영 및 이해, 전략, 마케팅, 인사 조직, 회계/재무 등 글로벌 물류 업무에 대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과정에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과정과 리더 역량 강화를 위한 스피치 스킬 과정 등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어 실질적인 업무 스킬도 체득할 수 있다.

교육을 마친 2기 수료생은 “특히 이번 TaeSLA 2기는 수료생들에게 글로벌 현장 실무 교육을 위한 해외 지사 탐방을 제공하게 돼 있어 생생한 현장 참관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고 밝혔다. 해외 지사 탐방 일정은 2023년으로 예정돼 있다.

태웅로직스는 이번 수료생들에게도 개별 인터뷰와 설문 조사를 진행해 다음 기수 교육 프로그램 개선 사항에 반영할 예정이다. 회사는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TaeSLA 교육 시스템을 추진해 직원들의 자기 계발 활동을 독려하고, 건강한 사내 교육 네트워크를 형성할 계획이다.

태웅로직스 한재동 대표이사는 “무한한 열정으로 끊임없이 배워가는 혁신 리더 태웅인이란 태웅로직스 인재상에 걸맞게 우수 인재가 곧 기업의 핵심 경쟁력이라는 철학으로 인재를 육성하고, 미래 지속 성장을 위한 동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