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2-12-02 17:49 (금)
KSA, 모바일 앱 '해누리' PC버전 오픈
KSA, 모바일 앱 '해누리' PC버전 오픈
  • 해운산업팀
  • 승인 2022.09.28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SA·한국해운조합(이사장 임병규)은 조합원사가 조합사업 이용을 하기 위한 플랫폼인 ‘해누리’를 작년 10월 모바일앱에 이어 9월 15일부터 PC에서도 이용가능하다고 밝혔다.

해누리 PC버전은 기존 모바일 버전에서 지원하는 커뮤니케이션, 조합사업이용현황 메뉴 등 모든 기능을 동일하게 제공하며, 인증된 PC에서만 이용할 수 있어 정보 보안성도 높였다. 접속은 http://work.theksa.or.kr/에서 가능하다.

이번 해누리 PC버전 오픈에 따라 조합사업 이용자는 모바일, PC 자유롭게 플랫폼을 오갈 수 있고, 조합사업 이용을 위한 각종 문서 출력, 파일 전송 등 모바일과 PC간의 추가 처리과정 없이 PC에서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조합은 해누리 이용을 위한 가입신청을 온라인에서 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개발 중에 있으며, 현재 해누리 가입을 위한 제반자료를 조합 지부로 직접 제출해야 하는 불편사항을 해소할 방침이다.

한편, ‘해누리’는 조합원사의 업무처리 편의를 제고하고 조합과 조합원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하여 조합이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커뮤니케이션, 조합사업이용현황, 해양정보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합원사 개선요청과 니즈를 바탕으로 점진적으로 기능과 디자인을 개편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