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2-11-28 18:18 (월)
케이로지, FIATA 세계총회 전시회 참가 '쉬팡' 홍보
케이로지, FIATA 세계총회 전시회 참가 '쉬팡' 홍보
  • 물류산업팀
  • 승인 2022.09.26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세계 최초의 운임전용 쇼핑몰인 '쉬팡(Shipang)'을 출시하여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종합물류 솔루션 기업인 케이로지(대표 허문구)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 전시장에서 개최된 '2022 FIATA World Congress(국제물류협회 세계총회)'의 부대행사로 열린 물류전시회에 참가하여 국내외 관계자들에게 성황리에 쉬팡을 홍보했다.

케이로지(주)는 이번 전시회를 토대로 쉬팡의 글로벌화를 추진하기 위해 전시부쓰를 방문한 약 30여개의 해외 물류기업 대표들과 파트너 쉽 상담을 실시하였고, 그중 인도, 말레이시아, 몰도바 등 20여개 업체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 이들 해외 물류기업들은 세계 최초로 개발된 플랫폼 쉬팡의 독창성과 디자인 및 편리성 등에 찬사를 보냈다. 

케이로지는 보다 나은 운임정보의 입수에는 국내 물류기업으로만은 한계가 있는 만큼, 이번에 파트너 쉽을 체결한 해외의 유망 국제물류 기업들이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운임정보를 제공할 경우, 쉬팡은 더욱 풍부한 컨텐츠를 갖춘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이번 전시회 기간 중 200여명의 화주물류기업 대표들이 쉬팡 부쓰를 방문하여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운임 쇼핑몰에 대해 적극적인 관심을 표명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