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18:29 (금)
'e-마케팅페어' 참여 수산업체 모집…9월 30일까지 접수
'e-마케팅페어' 참여 수산업체 모집…9월 30일까지 접수
  • 수산산업팀
  • 승인 2022.08.3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수산부(장관 조승환)는 ㈜지마켓과 합동으로 10월 1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열리는 ‘제14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행사’에서 ‘수산물 이력제품과 인증제품 홍보 및 할인행사’를 실시하며,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산물 이력제품 및 인증제품 판매업체’를 9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할 판매업체들은 9월 30일까지 G마켓(www.gmarket.co.kr) 또는 옥션(www.auction.co.kr) 누리집에서 ‘e-마케팅페어’를 검색하여 신청하면 된다. ㈜지마켓에서는 G마켓과 옥션에 별도로 수산물 이력‧인증 판매 카테고리를 마련하여 신청 업체들을 입점시킬 계획이며, 온라인 프로모션과 할인 쿠폰 등도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또는 옥션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양수산부는 행사 종료 후 ㈜지마켓과 함께 참여 기업들의 판매 성장률, 상품평 등을 평가하여 우수사업자 2곳에 해양수산부 장관상장과 함께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며, ㈜지마켓은 판매자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제작하여 홍보할 계획이다.

구도형 해양수산부 유통정책과장은 “수산물 이력·인증제도를 활성화하고 어업인·중소 유통업체 등의 신규 판로를 확보하기 위해 대형마트, 온라인 판매처 등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수산물 이력·인증제에 대한 인식은 높아지고, 소비자들이 질 좋고 우수한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