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18:29 (금)
하반기 연안크루즈 체험단 모집…18일부터 신청
하반기 연안크루즈 체험단 모집…18일부터 신청
  • 해양레저관광팀
  • 승인 2022.08.17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수산부(장관 조승환)는 국민들의 크루즈 여행 대중화와 코로나19로 침체된 크루즈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오는 9월부터 11월 사이에 7차례에 걸쳐 총 140팀(280명)의 ‘하반기 연안크루즈 체험단’을 운영한다.

하반기 크루즈 체험단은 상반기 체험단과 마찬가지로 송도 해상케이블카,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등 부산 지역 유명 관광지와 부산항 원나잇크루즈 체험 등을 포함한 55만원 상당의 Stay & Cruise 형식 2박 3일 연안크루즈 프로그램 체험 방식으로 운영된다.

무작위 추첨을 통하여 선정하는 이번 체험단 모집에는 일반 국민이라면 모두 신청 가능하며, 관심이 있는 국민들은 8월 18일(목)부터 29일(월)까지 해양수산부 누리집(www.mof.go.kr)에서 신청 및 방역 등과 관련한 유의사항을 확인 후 원하는 출발일과 함께 신청자와 동행자 1명의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를 입력하여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 선정 결과는 해양수산부 누리집(www.mof.go.kr), 페이스북(www.facebook.com/mofkor), 블로그(blog.naver.com /koreamof)를 통해 8월 30일 공개되며, 선정된 체험단을 대상으로는 별도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체험단에 선정될 경우 승선비용 일부 등 2만원의 경비를 부담하며, 이외 프로그램 체험 비용은 해양수산부가 지원한다.

전준철 해양수산부 해양레저관광과장은 “상반기 체험단 운영을 통해 우리 국민들의 크루즈 여행에 대한 열망을 확인하였다.”며 “이번 하반기 체험단 운영 역시 국내 크루즈 여행 저변 확대와 크루즈산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