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23:57 (목)
평택항만공사, 항만근로자 전문자격증 취득 교육생 모집
평택항만공사, 항만근로자 전문자격증 취득 교육생 모집
  • 항만산업팀
  • 승인 2022.07.25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류관리사, 유통관리사,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취득 지원
평택항 전문인력 양성 통한 항만 및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는 근로자의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하고,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평택항 근로자 대상으로 전문자격 취득 무료 교육생을 모집한다.

2020년부터 운영 중인 평택항 근로자 대상 전문자격 취득 교육은 근로자 전문성 강화를 위해 물류관리사, 유통관리사,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4개 전문자격증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교육은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4개월간 운영되며, 교육비는 무료이다. 코로나19 감염병 등의 영향으로 인해 모든 교육과정은 비대면 온라인 강의로 전환하여 진행한다.

모집인원은 50명을 신청 모집하며, 기업별 최대 신청 가능 인원은 5명이다. 교육신청은 1인당 1개 과목을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자격은 평택항 관련 기업체 종사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물류관리사, 유통관리사,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중 희망하는 자격증 1개를 선택하여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방법 및 관련사항은 경기평택항만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는 해운ㆍ물류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2022 경기도 해운·물류 청년 취업 아카데미' 기본반을 오는 8월 실시할 예정이며, 향후 추가로 심화반을 모집하여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 사항 또한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