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17:14 (목)
현대중그룹1%나눔재단,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현대중그룹1%나눔재단,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 조선산업팀
  • 승인 2022.07.1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이사장: 권오갑)이 초복을 앞두고, 울산 동구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무더위를 이겨내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 활동에 앞장섰다.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은 14일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보양식 꾸러미 전달식’을 갖고,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 4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 이정석 관장과 함께 매월 급여의 1%를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에 참여하고 있는 현대중공업 이상현 기원(의장생산부), 한국조선해양 심경용 매니저(연구운영팀), 현대미포조선 손유란 매니저(회계부), 현대중공업MOS 최민석 기사(보전부) 등 현대중공업그룹 직원들도 참석했다.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이 마련한 꾸러미에는 삼계탕, 갈비탕 등 보양식과 찹쌀, 라면, 미숫가루 등의 식료품 그리고 손선풍기, 벌레퇴치제 등 여름용품이 담겼다. 이 꾸러미들은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이날 지역 저소득층 500세대에 모두 전달됐다.

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장마와 폭염으로 찜통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웃들의 기력 보충을 위해 든든한 보양식을 준비했다”며, “건강한 먹거리로 올 여름 무더위를 잘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은 이날 현대삼호중공업과 함께 목포시청과 영암군청에서 ‘여름나기 COOL 꾸러미 전달식’을 갖고, 목포시와 영암군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총 300세대에 3000만원 상당의 보양식 및 여름용품도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