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5 15:55 (목)
DHL익스프레스, 반고흐미술관과 글로벌물류 파트너십 체결
DHL익스프레스, 반고흐미술관과 글로벌물류 파트너십 체결
  • 물류산업팀
  • 승인 2022.07.14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국제특송기업 DHL익스프레스가 반 고흐 미술관과 글로벌 물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DHL익스프레스는 2020년 6월, 반 고흐 미물관의 공식 물류 파트너로 선정됐다. DHL익스프레스는 DHL만의 친환경 배송인 고그린 기후보후 서비스(GoGreen Climate Neutral)를 통해, 반 고흐 미술관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는 물품의 배송을 책임지고 있으며, 팬데믹으로 미술관 방문이 쉽지 않은 시기에도 전 세계 팬들이 반 고흐 작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양사는 전 세계 어린이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겠다는 공동의 목표 하에 이번 파트너십을 연장 체결하게 됐으며, 향후 3년간 파트너십을 유지하게 된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미술 교육을 접하기 어려운 전 세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반 고흐 예술을 활용해 어린이들에게 영감을 주고자 기획된 교육 프로그램은 반 고흐 삶과 작품에 대한 교육뿐만 아니라 자아 정체성 확립, 진로 탐색, 동기 부여 등 자기계발 교육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DHL익스프레스는 올 가을 진행되는 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전반적인 운송과 물류 서비스를 제공한다..

DHL익스프레스 유럽 CEO 알베르토 노비스는 “DHL익스프레스가 기존의 반 고흐 미술관과의 파트너십을 성공적으로 유지한 데에 이어, 글로벌 파트너십까지 확장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하며, ‘사람을 연결하고 삶을 개선한다’는 DHL의 핵심 가치에 따라, DHL익스프레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사람들과 반 고흐 작품을 연결하는 것은 매우 의미있는 경험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