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9 18:29 (금)
에쓰-오일토탈윤활유,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로 사명 변경
에쓰-오일토탈윤활유,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로 사명 변경
  • 해운산업팀
  • 승인 2022.04.1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윤활유 산업 선도 기업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3월 29일부로 사명을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주식회사’(이하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로 바꾸고, 이는 새로운 도약을 의미한다고 14일 밝혔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3월 29일 주주총회 및 이사회 결의에 따라 공식적으로 회사 이름을 변경했다. 

이번 사명 변경은 2021년 5월 토탈(Total)사가 기후 변화에 직면한 지구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이바지하는 종합 에너지 기업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로 사명을 바꾼 데 따른 것이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이번 변경된 사명을 계기로, 국내 윤활유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로 새롭게 도약할 것이다. 

한편 새 사명 변경과 함께 회사 웹사이트 주소는 www.s-oil-totalenergies.com 으로 변경됐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단일 공정 기준 세계 2위의 윤활기유 생산 업체이자 최고의 경쟁력 및 창의성을 갖춘 친환경 에너지 화학 기업으로 성장하려는 에쓰-오일(S-OIL)과 △석유·바이오 연료 △천연가스 및 녹색 가스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전기와 같은 에너지를 생산 및 판매하는 글로벌 멀티 에너지 회사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의 합작 회사다. 

에쓰-오일 세븐(S-OIL 7)과 쿼츠(Quartz) 양대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품질의 윤활유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국내 윤활유 산업의 선도 기업 가운데 하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