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4-20 09:35 (토)
KIFFA, 한국물류대상 대통령표창 단체상 수상
KIFFA, 한국물류대상 대통령표창 단체상 수상
  • 물류산업팀
  • 승인 2021.11.0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국제물류협회(회장 원제철)는 지난 1일 ‘물류의 날’을 기념하여 개최된 물류산업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에 대한 정부포상인 제29회 한국물류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 단체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한국국제물류협회는 국제물류주선업의 건전한 발전과 사업자의 공동이익을 도모하는 사업, 국제물류 종사자 대상 연수교육사업 및 국제간 교류를 위한 협력사업 등을 통해 우리나라 국제물류업의 발전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FIATA 세계총회 유치를 통한 우리나라 물류발전상을 세계에 알리고 수출지원기반활용 바우처 사업을 통해 수출기업과 물류기업 사업 안정화에 기여했으며, 10년여간 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을 추진하며 일자리 창출과 청년 고용에 일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국제물류협회 원제철 회장은 "물류산업 정부포상인 영예로운 한국물류대상 대통령 표창 단체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 국제물류업의 발전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히며 “코로나19 상황으로 연기되었던 2022 FIATA 부산세계총회가 내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며 이를 통해 대한민국의 국격을 높이고 국제물류업계의 위상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또한 “협회는 지난 7월 조찬포럼에 이어 국제물류업 관련 단체장, 기관장, 회원사 대표를 초청하여 물류 정책의 발전방안을 논의하는 조찬포럼을 11월 중 개최할 예정이다.”고 덧붙이며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한편, 한국물류대상 시상식에서는 물류산업 발전에 공헌한 용마로지스, 로얄지엘에스, 하나로티앤에스, LX판토스 등 물류기업과 화주기업 및 물류업계 종사자에게 대통령상, 장관상 등을 포상하여 관계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고취하는 장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